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.
크래쉬배기지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게시판 상세
제목 크래쉬 배기지 AS안내 드립니다.
작성자 크래쉬배기지 (ip:)
  • 작성일 2023-04-14 17:04:5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65
평점 0점

안녕하세요, 찌그러지는게 당연하달까, 크래쉬배기지입니다.



AS 관련 절차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먼저 무상보증기간은 구입 후 1년으로,  수리비는 청구되지 않으며 왕복 택배비만 부담해 주시면 됩니다.



무상 보증 내용: 슬라이더 교체, 바퀴 교체, 스틱 교체, 잠금장치 교체, 내부 몰딩 찢어짐, X밴드 한쪽 끊어짐입니다.  (외관상 파손 및 스크래치는 포함되지 않는 점 유의해 주세요.)

유상 수리 가능 기간은 5년이며, 5년이 지난 상품의 AS는 개인적으로 수선 받으셔야 합니다.





AS절차
1. 게시판&채널톡에 <구매자명/구매처/구매날짜/연락처/수리 내용/수리 부분 사진>내용 남기기

2. 수리 가능 안내를 받은 후 업체에 직접 택배 발송

3. 발송 후 게시판&채널톡 <구매자명/발송 송장번호> 남기기

4. 수리 완료 시 계좌 안내 ->입금
5. 입금 확인 후 발송




보내실 곳

수령인: 크로스로드

연락처: 02-945-3345 ( 평일10시~19시 / 점심시간 12~13시 ) 

주 소: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 41길 10-2 (미아동 310-40), 내방 처리는 불가합니다.

 업체에 상품과 함께 보내주셔야 하는 내용: 성함, 연락처, 주소, AS내용 

 





유의사항
- 구매자의 구매정보(주문정보)확인이 필요합니다.

-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은 수리가 진행되지 않습니다.

- 상품 발송 전 게시판& 채널톡으로 신청 주셔야 수리 가능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.

- 상품 발송 후 게시판& 채널톡으로 내용 남겨주시면, 수선 완료 후 연락드리고 있습니다. 

- 안내드린 수리비용은 예상 금액이며, 실제 수리비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. 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Back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