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.
크래쉬배기지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AS 문의

AS 문의

게시판 상세
제목 크래쉬 배기지 AS안내 드립니다.
작성자 크래쉬배기지 (ip:)
  • 작성일 2023-04-14 17:05:3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489
평점 0점

안녕하세요, 찌그러지는게 당연하달까, 크래쉬배기지입니다.



AS 관련 절차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먼저 무상보증기간은 구입 후 1년으로,  수리비는 청구되지 않으며 왕복 택배비만 부담해 주시면 됩니다.



무상 보증 내용: 슬라이더 교체, 바퀴 교체, 스틱 교체, 잠금장치 교체, 내부 몰딩 찢어짐, X밴드 한쪽 끊어짐입니다.  (외관상 파손 및 스크래치는 포함되지 않는 점 유의해 주세요.)

유상 수리 가능 기간은 5년이며, 5년이 지난 상품의 AS는 개인적으로 수선 받으셔야 합니다.





AS절차
1. 게시판&채널톡에 <구매자명/구매처/구매날짜/연락처/수리 내용/수리 부분 사진>내용 남기기

2. 수리 가능 안내를 받은 후 업체에 직접 택배 발송

3. 발송 후 게시판 <구매자명/발송 송장번호> 남기기

4. 수리 완료 시 계좌 안내 ->입금
5. 입금 확인 후 발송




 





유의사항
- 구매자의 구매정보(주문정보)확인이 필요합니다.

-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은 수리가 진행되지 않습니다.

- 상품 발송 전 게시판& 채널톡으로 신청 주셔야 수리 가능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.

- 상품 발송 후 게시판& 채널톡으로 내용 남겨주시면, 수선 완료 후 연락드리고 있습니다. 

- 안내드린 수리비용은 예상 금액이며, 실제 수리비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. 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• 엄**** 2023-07-25 20:37:46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엄경미/갤러리아백화점구매/6월22일
    박음질이 너무 허술하네요 오늘 딱 한번 메고나왔는데...상품박음질은 확인하셨는지.앞에 자크부분확인해주세요.구매하고 택배로받았는데 바로연락하니 담당자아니라고 전화준다더니 연락도없고
  • 전**** 2023-09-01 12:38:34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톡톡, 게시글 써도 답변도 없고 as엉망이네요.. 팝업스토어만 하지말고 사후처리도 좀 잘해주세요
  • 윤**** 2023-12-16 16:17:33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. 캐리어는 멀쩡한데 바퀴가 부서져서 바퀴만 a/s 구매하고 싶습니다.

    롯데에서 5년전에 구내 했습니다.
    어떻게 하면 될까요??

    꼭 부탁드립니다
  • 강**** 2024-01-11 00:32: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5년이상 시 개인이 알아서 수선을 받아야 한다면, 유상 서비스 또한 이용할 수 없다는 의미일까요? 유상 수선업체를 알아봐야 한다는 것일지요?
  • 박**** 2024-02-21 12:44:02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고객센터 번호는 없는 번호인데다가 전화해서 연결 돠더라도 통화음 가다가 ‘통화가 어려운 상태 어쩌구 저쩌구’ 나오기 끊기기 일수...응대 자체도 엄청 느리고 게시판도 안보는 듯하고...신뢰가 좀 안되네요 일처리가 답답하구요
스팸신고 스팸해제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Back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