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 찌그러지는게 당연하달까, 크래쉬배기지입니다.
AS 관련 절차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먼저 무상보증기간은 구입 후 1년으로, 수리비는 청구되지 않으며 왕복 택배비만 부담해 주시면 됩니다.
무상 보증 내용: 슬라이더 교체, 바퀴 교체, 스틱 교체, 잠금장치 교체, 내부 몰딩 찢어짐, X밴드 한쪽 끊어짐입니다. (외관상 파손 및 스크래치는 포함되지 않는 점 유의해 주세요.)
유상 수리 가능 기간은 5년이며, 5년이 지난 상품의 AS는 개인적으로 수선 받으셔야 합니다.
AS절차
1. 게시판&채널톡에 <구매자명/구매처/구매날짜/연락처/수리 내용/수리 부분 사진>내용 남기기
2. 수리 가능 안내를 받은 후 업체에 직접 택배 발송
3. 발송 후 게시판 <구매자명/발송 송장번호> 남기기
4. 수리 완료 시 계좌 안내 ->입금
5. 입금 확인 후 발송
유의사항
- 구매자의 구매정보(주문정보)확인이 필요합니다.
-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은 수리가 진행되지 않습니다.
- 상품 발송 전 게시판& 채널톡으로 신청 주셔야 수리 가능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.
- 상품 발송 후 게시판& 채널톡으로 내용 남겨주시면, 수선 완료 후 연락드리고 있습니다.
- 안내드린 수리비용은 예상 금액이며, 실제 수리비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.
박음질이 너무 허술하네요 오늘 딱 한번 메고나왔는데...상품박음질은 확인하셨는지.앞에 자크부분확인해주세요.구매하고 택배로받았는데 바로연락하니 담당자아니라고 전화준다더니 연락도없고
롯데에서 5년전에 구내 했습니다.
어떻게 하면 될까요??
꼭 부탁드립니다